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탐방

#변산맛집 #부안맛집 <군산식당> 후기 #내돈내산

by healingeeee 2021. 5.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군산-부안 여행다녀온 걸 정리해볼까 해요~~
변산 채석강 근처에서 먹은 맛집 <군산식당 입니다>
백합정식을 팔고 잇는 곳이예요!

전라도 한식 스타일!ㅎㅎㅎㅎ
집밥느낌 가득한 반찬들과 푸짐한 한상이예요~

 

백합탕은 국물이 끝내줘여!ㅎㅎ

간장게장인데 게가 작은편이예요
돌게장인가?
작지만 맛잇어요~  밥이랑 비벼먹엇어용 ㅎㅎ

저는 이 백합죽이 제일 맛잇엇어요!
고소고소한게 너무 조앗어요~
녹두가 들어잇던거 같은데 맛잇더라구용ㅎㅎ

첨에 죽먹고 맛잇다고 하고 잇는데
사장님이 갑자기 죽을 다시 가져가신다 해서
왠지 여쭤보니
짜게 돼서 다시 가져가신다고...
새로 해주신다고..^^ㅋㅋㅋ

저는 처음 간거라 맛도 모르고 잘 먹고 잇엇는데
제가 사장이엇으면 그냥 모른척 둿을거 같기돜ㅋㅋㅋㅋㅋㅋ🤣🤣🤣
근데 사장님은 맛을 계속 유지하시려고
이런거 체크하시더라구요!
여기서 신뢰도 +1 됏어용ㅋㅋㅋㅋ

새로나온게 더 고소하고 맛난건 기분탓이엇을까요?ㅎㅎ

갑오징어무침은 새콤 달콤 햇어요~
양파랑 갑오징어랑 똑같이 생겨서
양판줄알고 먹으면 갑오징어가 씹히는ㅋㅋㅋㅋ
오징어 양이 적진않앗어요!
야채랑 구분이 안가서 적어보엿는데 아니더라구요~

백합찜은 딱 열면 육즙이 잇어요 ㅋㅋㅋㅋ
요것도 쫄깃쫄깃 맛잇게 냠냠😋

전복조림인데 사실 이건 뭔맛인지 잘 모르겟..ㅋㅋㅋ

이건 회무침인데 서비스로 주셧어요!
회가 입에서 녹길래 식감이 특이해서 무슨횐지 여쭤보니 광어엿더라구요?
광어인지 전혀모를🤣🤣

그리고 마무리로 누룽지까지 나온답니당ㅎㅎ
배터질거 같앗어요ㅠㅠㅠㅠㅠㅋㅋㅋ
행복한 괴로움ㅋㅋㅋㅋ

아이들도 어른들도 다 좋아할 것 같은 맛집이예요!
음식남은것도 한그릇에 다모아서 치우시던데
재활용 안하시는거 같아서 신뢰도1이 증가하엿습니당!ㅎㅎㅎ

요즘 이시국에도 재활용하는 식당이 잇더라는 ㅠㅠㅠㅠ
그래도 여긴 아닌 거 같아서 안심이예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