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탐방

파주 헤이리 맛집 앤조이터키 #내돈내산 #카이막 #케밥

by healingeeee 2022. 6.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해외여행 아직 가기 어려운데
#터키여행 하고 온 것 같은 느낌가득한
#앤조이터키 예요~~~~

터키는 안가봤지만 왠지
#터키음식맛집 일 것 같은 느낌!!!ㅋㅋㅋㅋ

그릇부터 하나하나 넘 이쁘지 않나요?ㅜㅜ
분위기가 너무 좋앗어요!!!

메네멘은 토마토소스에 계란이 들어가있어서
노른자에 빵찍어먹으니 좋더라구요 ㅎㅎ
근데 저는 익힌 토마토를 좋아하지 않아서
이국적인 음식 치고는 괜찮았지만
제 스타일은 아니엇어요🤣

시시케밥은 정말 잘구워진 고기랑 야채들을
싸먹는 요리라 맛잇엇어요!!
소스넣고 크게 한입먹으면 만족~~~~~!

백종원님이 스푸파 터키편 에서 맛있다고 한
#카이막도 있었어요 ><!!!
빵이랑 꿀 같이 찍어먹으니 맛잇더라구요!
도넛(?)같은 투박한 빵이지만
쫄깃한 식감이 딱 좋앗어요😘

소품이며 테이블 인테리어 등등..
잠시 여행 떠나온 듯한 그런곳이었습니다~~~
데이트하러 가기 딱 좋은 곳!
강추강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