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탐방

용인 맛집 <고기리 막국수> 후기 #내돈내산

by healingeeee 2021. 4.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막국수의 계절이 돌아왓어요🙈🙈🙈
그 중에서도 오늘은 특이한 들기름 막국수 소개할게용!
여긴 수요미식회 나올 정도로 찐맛집이죵😆

고기리 유원지에 있는 고기리 막국수 입니당!!

비주얼 부터 남다르지 않나요 ㅎㅎㅎ
김가루랑 들깨가루가 가득 뿌려진 들기름 막국수!
여기 두번째 방문인데 사실 처음 방문때
물막국수 시켜서 실망하고는 다신 안가고 잇엇거든요 ㅋㅋㅋㅋㅋ
근데 들기름막국수 시켯던 남편은 계속 또가자고 난리난리ㅠㅠ

기억이 별로 안조앗는데 제 선택의 실수엿던걸로🤣🤣

아마 물막국수는 평양냉면같은 삼삼한 맛이엇던거 같아요..기억은 잘안나지만 ㅠ
그래서 다대기 추가해서 그나마 먹을만햇던...ㅋㅋ

들기름으로 유명한데 들기름막국수 시켜야하는게 당연한거 아닌가요 ㅠㅠㅠㅠㅠ
향부터 고소합니다ㅠㅠㅠ

비벼먹지 말고 다 비벼져 나온거라
위에서부터 그냥 떠 먹으면 된다고 하셧어요!
찐맛찐맛❤👍👍👍

여긴 수육맛집이기도 해요!!!!
살코기랑 비계 비율이 딱조음여!ㅎㅎ
보쌈김치 스타일이 아니어서 아쉬웟지만
물김치랑 같이 먹어도 맛잇엇어요 ㅎㅎ

좋은건 크게크게❣❣❣

김치도 담백해보이죠?
여긴 bgm도 잔잔해서 분위기가 차분하니
음식에 집중할 수 잇엇어요!

확장해서 옆쪽으로 이사가신 모양이더라구요~~

넘나 이뻐진 건물 ㅎㅎ
웨이팅좌석도 어마어마하게 많고 주차도 제3주차장까지잇어요!
저희는 11시쯤 도착이엇는데
12시30분에 입장햇어요 ㅎㅎ

보통 여기 오실때 입구까지 와서 차 돌려서 다시 내려가시던데
일찍 도착하시는 거 아니면
그냥 고기리 막국수 주차장 팻말 보이시는 곳에 세우고
얼른 줄서러 가시는거 추천이용ㅋㅋㅋㅋㅋ
차돌리느라 그앞에서 차 다 막혀서 줄서잇더라구요ㅠㅠ

테이블링 같은 원격줄서기는 안되고
핸드폰번호 입력해서 줄서시면 돼용!
기다리면서 근처 산책을~🤭🤭

요즘 오뚜기랑 콜라보해서 간편식으로 출시됏던데
그것도 맛잇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여기와서 먹는게 더 맛잇다고..ㅎㅎㅎ
조만간 먹어보고 비교리뷰 올려볼게용!

근데 구하기가 힘들어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