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편요리

뿌링치즈볼 만들어보기(뿌링클가루 후기) #내돈내산

by healingeeee 2020. 10.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삶을 기록중입니당💕
이건 제가 넘넘 맛잇어서 이 제품 중단되지 말라고 쓰는글ㅋㅋㅋㅋㅋㅋㅋ

뿌링치즈볼 너무 맛잇는데
사실 치킨보다 저 가루먹고 싶어서 bhc 시키고 싶거든여ㅠㅠㅠㅠㅠㅠ
저만 그런거 아니죠????
다들 공감하시는거죠????🤣🤣🤣

 

 

짜잔~~~~~
결과물 먼저 공유합니닷ㅋㅋㅋㅋㅋㅋ
진짜 같지 않나용????
뿌링클 가루를 보고 넘 맛잇어서
이걸 파는데는 없나 엄청 뒤져봣더랫죠...

저 이거 찾다가 양산 맘카페..?
저희 집이랑은 멀리 떨어져잇는 지역의 맘카페 글까지
보게 되엇어요 ㅋㅋㅋㅋㅋ
후기가 넘 좋더라구요!! 99 프로 똑같다구>,<
(후기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당❤)

사실 이거 제가 직접 만들건 없고
시판용 치즈볼에 시판용 가루 사다가 섞은 거예요 ㅋㅋㅋㅋ
근데 이거 정보 찾기가 넘 어려웟어요ㅠㅠㅠㅠ

 

 

 

가루 보이시나요?????
진짜 뿌링클 색깔과 동일하지 않나요?????👍👍👍

 

 

네네치킨 스노윙시즈닝인가 싶긴한데
맛은 뿌링클과 더 비슷한ㅋㅋㅋㅋㅋ

근데 용량이 무려 1키로!!!!!!🤭🤭🤭
이거 사고 남편한테 엄청 잔소리 들엇어용 ㅠㅠㅠㅠ
그래도 맛잇는걸 어떡하나여ㅠㅠㅠㅠ
집에서 감튀에도 먹고 치킨텐더에도 먹고~~~
활용도 무궁무진~~~

뿌링클치킨 후기 보면 가루만 퍼먹고 싶다는 분들 많던데
이거예요 이거!!!ㅋㅋㅋㅋㅋ

 

 

치즈볼은 아직 비슷한걸 찾지 못해서
풀무원 모짜렐라 치즈볼 사다가 해봣어용ㅋㅋㅋㅋ
근데 이건 치즈볼이라기보단 치즈도넛에 좀 더 가깝더라구용
맛은 잇어요~~~~
근데 좀 더 비슷한걸 찾아볼거예용ㅋㅋㅋㅋㅋ


 

치즈볼 에어프라이어에 굽고
가루 묻히면 간단완성이예요~~~
치즈볼이 말캉말캉 하죠?????
가루 묻혀서 먹으면 진짜 꿀맛!ㅋㅋㅋㅋ
찾으시던 그것과 비슷하답니당!!!

참고 하시고 행복한 한끼 되세용~~~

가격은 14200원!
양념감자 어니언 맛이랑 치즈 맛 섞은거 같기두하구~
암튼 태원식품 스노윙시즈닝 기억해주세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