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편요리

현대식품관 몽탄 우대갈비 2번째 주문 후기 #내돈내산

by healingeeee 2020. 11.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저번주에 갑자기 오전 11시 직전에 현대식품관 알림이 뜨는거 아니겟어요?????
설마 될까 싶어서 구매하기 눌럿는데
성공해버렷어욬ㅋㅋㅋㅋㅋㅋ
그릴오븐에 뭘 구워먹어볼까 햇는데 우대갈비가 완전 찰떡일거같아서 넘넘 신나게 주문햇쥬~~~🙆‍♀️🙆‍♀️🙆‍♀️

사실 저번에 주문햇을 때는 그냥 궁금해서 시켜봣고
딱히 두번은 안먹어도 되겟다 햇는데
맛이 생각나긴 하더라구여 ㅋㅋㅋㅋㅋ

이번에 현대식품관쿠폰에 페이코 우리카드 쿠폰더해서 49000원에 겟햇어요🙈🙈🙈

또 고급진 세트~~~~
근데 확실히 지방부위가 많긴 해욤😭😭
저희부부는 조금 잘라내고 먹엇어용^^

그리고 디저트 된장찌개와 볶음밥~~

저번 포스팅을 보신 분들은 아시겟지만
후라이팬에 구워먹엇거든요 ㅋㅋㅋㅋ
그 때도 남편이 잘구워주고 맛은 잇엇어용
이번엔 좀더 직접가서 먹는 맛 나길 기대하며
그릴오븐에 구워봣쥬👍

아니 근데 세상에나 ㅋㅋㅋㅋㅋㅋ
ㄹㅇ갈비가 됏어요❣❣❣❣❣
잘 익은거 보이시나요?????
30분넘게 익힌거 같긴한데
그냥 익히면서 찌개도 끓이고 밑반찬도 준비햇더니
간편하게 한상 차려졋어용ㅎㅎㅎㅎ

좋은건 크게크게 😊😊😊😊😊
진짜 밖에서 굽는거 같은 느낌ㅎㅎ

속안에도 잘익엇어요 ㅎㅎㅎㅎ

근데 진짜로 그릴에 구운게 훨맛잇어요
후라이팬에 구웟을때보다!!
몽탄 시키시는 분들은 후라이팬말고 그릴이나 오븐 등에 구워보시는건 어떨까요??!
전 강추입니닷😻😻😻

그리고 몽탄이 원래 훈연향이 입혀져 잇자나용ㅎㅎ
그래서 그런가 집에서 그릴에다만 구웟는데도
뭔가 짚불구이 한 것 같은 맛ㅋㅋㅋㅋㅋ🤩🤩

항상 딸려오는 요 반찬들 ㅎㅎㅎ
무생채는 새콤한 편이고
저는 달달한 양파김치가 젤 맛잇엇어용!
청어알이랑 양파김치 같이 먹으면 찰떡❤

아! 그리고 요즘은 몽켓팅이 쉬워졋나봐요??
저 주문할 때 보니 3분컷 5분컷 이랫엇는데
20분지나도 남아잇던데용??ㅋㅋㅋㅋ

첨에 성공한줄알고 되게 신낫는데
그냥 다 되는거 같더라는...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