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편요리

택배맛집 <문현전통한우곱창전골> 후기

by healingeeee 2020. 11.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sns에서 핫한 곱창전골맛집 문현전통한우곱창전골이예요!!!

여기 양념은 진짜 찐입니다....
먹을 수록 감칠맛이랑 매콤 칼칼 얼큰한게 우동사리랑 당면사리 볶음밥까지 사리를 안넣어먹을 수가 없는 음식이예요!!

곱창전골도 먹어봤는데 그것도 맛잇엇지만
요번엔 곱도리탕을 추가로 먹어 봣어요!ㅎㅎ

크...비주얼...진짜 잘끓여졋죠????
저 비린맛 잡내 이런거 정말 귀신같이 알아차리는 스타일인데 그런거 1도 없어요..☺☺☺

닭이랑 야채랑 사리들이 가득가득...
보다보니 또 먹고 싶네용🥺🥺🥺
저는 특히 우동이랑 당면사리가 찐이엇어여ㅠㅠㅠㅠ
원래 사리 좋아하는편..ㅎ..ㅋㅋㅋㅋㅋㅋ

이거 다먹고서 국물이 남앗는데 볶음밥먹을까하다가
집에 사다둔 아워홈 우동이 잇어서
면만 꺼내서 2번 끓여먹엇어요 ㅋㅋㅋㅋㅋ
두번 끓이니 더맛잇더라구여...🙈🙈🙈
근데 주문하실 분들은 왠만하면 우동사리 옵션으로 더 추가하세용!!!
같이 오는 우동면이 더 맛잇어욬ㅋㅋㅋㅋ
가격도 싼편인거 같아여!

엄청 신선해보이지않나용????
곱창이랑 닭고기랑 다같이 들어잇고
마늘가득한 양념장까지 ...😍
그리구 추가 양념을 조금 챙겨주시더라구여^^
간 조절하면서 더 넣으면 될 것 같은데
저는 기본 양념만으로도 충분햇어요 ㅎㅎ

이렇게 다 손질해서 오구여..
그냥 때려넣고 끓이기만 하면됩니다..
진짜 집에서 간편하게 밀키트로 밖에서 사먹는 맛 그대로나요..!!
조리법도 다 써잇고
물양도 양념통으로 계량하도록 안내해주셔서
따라만 하면돼여😆😆😆완전최고👍

⭐사실 저는 인스타그램을 주로 하고 있는데
이 제품은 인스타그램통해서 협찬받은 제품이예요!
제품만 제공받고 직접 먹어본 후에 작성한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