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편요리

주방 꿀템 고기구워주는 냄비 <램프쿡> 후기 #내돈내산

by healingeeee 2020. 10.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살림은 템빨이쥬?????
요리는 장비빨이쥬?????🤭🤭🤭
제가 사랑하는 <램프쿡> 이예용!!!!!!

저희부부는 삼겹살 구워먹는걸 진짜 좋아해요^^
근데 집에서 구우면 후라이팬에 구워야 하는데
사방팔방 기름튀고..연기에.. 온 집안에 돼지고기 냄새 베는거 다 공감하시죠?ㅜㅜㅜㅜㅜㅜ

맛은 잇지만 집에서 구워먹자니 너무 수고로움이..
후..그래서 제가 집에서 안구워먹고 고기먹고 싶으면 나가서 사먹엇어요..ㅜㅜ

그래도 검색 신공을 통해서 주부들 사이에 입소문난 램프쿡을 알게 됏죠!!!!

진짜 바삭하게 잘 구워졌죠??????
그냥 막넣고 쌈채소 준비하다 보면 다 익어잇어요^^
알아서 구워주니깐여????
시간도 10~15분 정도 걸리니
고기 잘라서 냄비에 넣고 뚜껑 닫아 준 다음에
반찬 꺼내놓고 오면 끝~~

영상한 번 참고 해 보세요!!
이건 영상으로 보셔야 해요!


이렇게 알아서 돌려주니까 불앞에서 안서잇어도 되고
기름도 안튀고 잘구워져요!!
뚜껑덮고 잇으니까 연기랑 냄새도 안나요^^
사실 100프로 안나는건 아니고 10~20프로 밖에 안나서
너무너무 만족스럽고
기름은 정말 1도 안튀니 고기 굽고나서
주방 열심히 닦아줘야 햇는데 그럴 필요도 없어요 ㅋㅋㅋ

저희집 벽지도 흰색이라 벽지에 기름튈까봐
온몸으로 막아서고 고기구웟더랫죠🤣🤣🤣

기름까지 빼주니 아가리어터로서 죄책감 1정도 덜어낼 수도 잇고 여러모로 좋네요^^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저처럼 키친타올로 유리뚜껑 사이에 가려주셔야 바삭하게 익힐 수 잇어요!
아무래도 뚜껑을 덮다보니 수분이 생기는데
그럼 그 수분 때문에 수육같이 고기가 삶아지는..??
그런 현상이 발생합니다ㅜㅜㅜㅜ

그래서 저는 키친타올 깔아주고
좀 많이 젖엇다 싶으면 한 번 더 바꿔줘여!

그러면 바삭하고 맛잇는 삼겹살 완성 가능해용ㅋ

다른 주부님들은 이걸로 볶음요리.. 전골 찌개 등등 많이 만드시더라구요~
저는 고기굽는것만으로도 너무 만족스러워서
아직 다른건 안해봣어요 ㅋㅋㅋㅋ

너무너무 추천합니닷!!!!

램프쿡으로 맛잇는 삼겹살 구워서 한 쌈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