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편요리

이마트 피코크 <매콤제육 비빔면> 후기 #내돈내산

by healingeeee 2021. 1.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이마트 장보러 갔다가 세일하길래 사본 백종원님의 밀키트예요 👍👍👍
역시 마트는 마감시간대에 가서 세일하는거 사오는 재미가 잇쥬????😉

이거 보신적 있으실거예요~
사실 피코크 밀키트는 다 가격대가 좀 비싸여ㅠㅠ
근데 요건 13000원짜리가 할인해서 7천얼마엿는데
신세계포인트 적립까지하니 6100원이 되엇어요🤩🤩

항상 이마트가면 신세계 적립은 필수예요!!
언제 어떤게 할인될지 모르니까용~~
할인도되고 적립도 되고 개이득!

내용물이 이것저것 많죠?
저기 보이는 은색이 기름이예요..
양이 어마어마하더라는..

기름넣엇더니 저만큼이고
거기에 고기넣어서 거의 튀기듯 볶았어요 ㅋㅋㅋ
사방팔방 기름튀고 난리난리..
너무 불이 셋나..😅😅😅

고기볶은 후에 야채도 볶아줘여~
그리고 고춧가루 넣고 또 볶볶~!

그러면 이렇게 소스가 완성돼요!
근데 이것도 많이 튀어요 ㅋㅋㅋㅋㅋ
고추기름이 사방팔방 튀어서 또 난리..^^
난리났네 난리났어 ~!!!🙉🙉🙉

면 삶아서 요렇게 부으면 패키지에 잇던 사진이랑
똑같은 제육 비빔면이 완성되어용😍
안에 조리법이 잘 적혀있어서 똥손도 금방 만들 수 잇엇어요
시키는대로 시간도 열심히 재가면서 ㅋㅋㅋㅋ
핸드폰 스탑워치기능으로 1분30초씩 맞춰가며 만들엇어용ㅋ

사실 기름도 넘많고 많이 튀어서
만들면서는 다신 안사야겟다 햇는데
먹어보고 생각이 바꼇네욬ㅋㅋㅋㅋㅋ

오 이거 맛잇어요
맛은 잇는데 확실히 간이쎄요!
담에는 파랑 고기 더 넣어도 되겟다 싶엇어요
고기양이 충분하긴 한데 그래도 더 넣으면 맛잇을거 같아요 ㅎㅎ
파기름내서 제대로 요리해보려구요~!

맛이 궁금하신분들은 실패 안할거 같으니
한번 드셔보시는거 추천해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