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베네치아 인생 포토스팟 베네치아 DFS 백화점 전망대 예약 방법(무료예약)

by healingeeee 2023. 1.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베네치아 인생 포토스팟 베네치아 DFS 백화점 전망대 예약 방법에 대해서 글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흔히 베니스로 알려진 베네치아는 물의 도시 답게 사진이 잘 나오는 포토스팟이 엄청나게 많은데요. 

 

특히 아이유 하루끝 뮤직비디오에 나왔던 무라노 부라노 섬을 비롯해서 사진찍으러 여행 가시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오늘은 무료로 예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베네치아 DFS 백화점 전망대 예약 방법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DFS 백화점

DFS 백화점은 1225년 창립되어 역사가 깊은 백화점 인데요. 

 

관광지로 유명한 리알토 다리 바로 앞에 있어 찾기도 싶고 백화점 자체 건물도 예쁜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DFS 백화점

 

DFS 전망대 뷰

DFS 전망대는 15분간 무료로 전망을 관람할 수 있구요. 

 

베네치아의 가장 유명한 랜드마크인 산마르코 대성당 보다는 건물 높이가 낮지만, 

 

운하를 제대로 끼고 있어 인생사진을 찍기에 알맞은 포토스팟입니다.

 

저는 겨울에 가지만 여름에는 에어컨을 아주 빵빵하게 틀어놔서 더위를 식히기에도 잠시 쉬어가기에도 좋은 것 같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 참조

 

베네치아 DFS 전망대 예약방법

DFS 백화점 전망대 사이트

아래 링크에 있는 베니스 DFS 백화점 예약 링크로 들어갑니다.

 

가서 BOOK NOW를 누릅니다.

 

DFS 백화점 전망대 사이트 달력

 

나오는 달력에서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합니다.

 

시간 선택

예약하려는 인원을 선택하고 BOOK 버튼을 선택합니다.

인원선택

인적사항까지 작성하면 예약이 완료 됩니다.

 

이메일, 이름 등만 입력하면 끝납니다.

인적사항 입력

반응형

https://www.dfs.com/en/venice/service/rooftop-terrace

 

Our Rooftop Terrace | T Fondaco Dei Tedeschi by DFS

Your shopping experience at Fondaco dei Tedeschi would not be complete without a visit to our panoramic terrace that offers an extraordinary perspective of the lagoon city. BOOK YOUR VISIT • Access to the terrace is free of charge. • Online reservation

www.dfs.com

다른 후기를 보면, 너무 일찍가면 직원이 시간 맞춰서 오라고 한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백화점 둘러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마침 1월 31일까지 50% 까지 세일도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약없이 가면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하라고 한다고 하니, 당일에 예약하는 것도 가능한 것 같습니다. 

 

같다오신 분들 후기를 보면 무료에다 사진찍기 꽤 좋은 장소인 것 같으니 베네치아 방문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가보시는 것 괜찮은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베네치아 포토스팟 DFS 백화점 전망대 예약 방법에 대해서 마칩니다.

 

이탈리아 기차 예약 꿀팁은?

[이탈리아 여행 준비] 이탈리아 기차 예약 예매 필수 어플 TRENIT 및 할인 꿀팁(이딸로 / 트랜이탈리아)

 

[이탈리아 여행 준비] 이탈리아 기차 예약 예매 필수 어플 TRENIT 및 할인 꿀팁(이딸로 / 트랜이탈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이탈리아 기차 예약 방법 및 꿀팁에 대해서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당~ 저희는 내년 1월말 설연휴에 이탈리아 여행 계획이 있는데요~

healingeeee.tistory.com

[이탈리아 여행 준비] 이탈리아 기차 이딸로 ITALO 좌석 등급 설명

 

[이탈리아 여행 준비] 이탈리아 기차 이딸로 ITALO 좌석 등급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이탈리아에서 기차 여행을 할 때 보통 트랜이탈리아와 이딸로 두개 회사를 주로 이용할 텐데요~ 오늘은 이탈리아 기차 중 이딸로 ITALO 기차

healingeee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