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

애드센스 계정 사용자(수익자) 변경 후기(개고생 주의)

by healingeeee 2022. 12. 10.
반응형

애드센스 계정변경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다💕
1년정도 잘 운영하던 티스토리 블로그였는데
수익자 변경을 해야할 일이 있었어요..!
수익은 얼마 되지 않지만요😅

구글 애드센스는 구글계정이 있고 이 계정으로 애드센스 가입을 하고,
티스토리에 애드센스 계정 코드를 삽입하는 식이죠.
이 구글 애드센스 계정에서 수익을 지급받을 수 있는
수익자도 타인/법인 으로 변경이 가능해요!

근데 여기서 문제는 알수없는 이유로 구글 계정의 수익자 변경이 안되는거죠..!!!!
구글 애드센스 지급 메뉴의 이름을 변경해야 하는데 막혔어요!!

애드센스 사용자 변경이 안되기에 차선책으로 애드센스 계정을 다시 만들어야 했어요.
기존 애드센스 계정의 수익금을 지급 완료한 뒤에 애드센스계정 해지를 했고,
구글 아이디는 그대로 두었어요.

**주의**
새로운 계정을 만들 때는 구글 로그인하지 않았던 새로운 컴퓨터, 새로운ip, 새로운 사용자,새로운 핸드폰번호가 필요하다고 해요!
전 이름과 휴대폰번호만 새걸로 하고, 기존에 사용하던 컴퓨터와 ip로 성공했어요.

기존에 승인 받았던 블로그라 바로 승인될 줄 알았던건 제 착각이었죠..
신청하고 기다리는데 8번을 거절 당했어요...
무한검토에도 걸려보고, 사이트 없음을 사유로 거절도 됐죠ㅠㅠ

사이트 없음의 사유는 신청당시에 마침 카카오화재....🥲
이 시기에 신청하셨던 분들은 대부분 사이트없음으로 거절 당하셨더라구요ㅠㅠ
이거 때문에 정말 온갖 블로그를 다 뒤져봤던 것 같아요!
대부분은 그냥 재신청을 계속 하더보니 됐더라...하시던..ㅎㅎ
저 역시도 여러번 재신청을 했고, 11월 중순부터는 검색했을 때
사이트 없음 오류가 거의 검색되지 않아서 해결됐구나 싶었어요.
저도 그렇게 성공....^^

무한검토는 애드센스 코드삽입을 body 아래에 하는걸로 해결됐었어요!

해결이 된건지 2주동안이나 메일이 안와서 의견보내기 기능도 써 보았는데
별다른 소식이 없더라구요~
그러다가 3주째인 어제 승인났어요!

2개월 더 걸렸던 것 같네요 ㅠㅠㅠㅠ
이제 바꾼 계정으로 수익지급까지 완료 해 볼게요^^
애드센스 계정 변경이 필요하신 분들은 재가입하셔야 할 수 있으니
첨부터 어떻게 할지 정하고 시작하는게 좋을 듯 해요^^



2020.10.30 - [기타정보] - 애드센스 최신 후기 <애드고시 합격>

 

애드센스 최신 후기 <애드고시 합격>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애드센스 관련 정보를 좀 남겨볼까 해요~ 사실 저번달에 추석연휴쯤엔가 애드센스 하루만에 승인 났다는 글을 많이 봣어요 ㅋㅋㅋ 담

healingeeee.tistory.com

 

2020.10.30 - [기타정보] - 구글 애드센스 광고 게재 방법 최신!!(애드고시 합격 후)

 

구글 애드센스 광고 게재 방법 최신!!(애드고시 합격 후)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이전 글을 보고 오셨을지 모르겠지만 오랜 기다림 끝에 합격한 애드고시예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근데 최근에 티스토리가 카카오랑 연동되

healingeee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