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

갤럭시 폴드4 듀얼심 사용후기(kt엠모바일, 투폰서비스 비교)

by healingeeee 2022. 10.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다💕
제가 갤럭시 폴드4 구매를 완료해서
최신기능이라는 Esim을 써본 후기를 남길게요!

이거 넘넘 신박하고 좋은걸요??!
업무랑 개인을 분리하고 싶은데 폰 두대 들고 다니긴 불편할 때!!
완전 딱이예요!
사실 저는 투폰넘버 부가서비스를 이용햇엇어요
그런데 이건 통신사 이동하면 번호가 사라져버린다더라구요ㅠㅠ

그리고 매번 전화나 문자할 때 #을 붙여서
두가지 번호 중에 어느걸 쓸건지 선택하는 방법이라
까먹고 제 번호 쓰는 경우도 잇엇어요😅😅😅

근데 이건 사진처럼 상단탭에서
어느 유심을 쓸건지 선택가능하더라구요!


전화는 1번유심, 문자는 2번 유심, 데이터는 1번유심 이렇게 사용가능해요!
저는 2번유심을 esim으로 신청했고, 데이터 없이 통화 문자만 되는상품으로
가입햇어요!
여기에 2번 유심은 데이터 차단까지 잘 신청해놧쥬^^

2번 번호로 오는 mms를 못쓰는건 아닐까 걱정햇는데
이렇게 2번번호로 와도 1번 유심의 데이터를 쓰기 때문에
전혀 걱정할 필요없엇어요~~

투폰넘버 서비스는 3300원정도인데
저는 120분 통화유심으로 2200원에 신청완료!
kt m 모바일이고, 유심비 무료라고 써잇엇는데
청구되어잇더라구요? 이건 문의해야겟어요
콜센터 연결도 잘돼요 ㅎㅎㅎㅎ

투폰서비스는 제 무제한 요금제로 쓰는거라
다른번호로 전화해도 무제한이긴한데
그래도 뭔가 신기능 써보고 싶어 신청햇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