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

서울 코로나 검사 임시선별진료소 / 검사소 #동작구 #성동구 #운영시간 및 위치

by healingeeee 2022. 7.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새 코로나19 환자수가 다시 증가하면서 임시선별검사소가 3개월만에 다시 문을 열었다고 해요 ㅠㅠㅠㅠㅠ

확진자수가 계속 늘긴 했던거 같아요 ㅠㅠ

기존에 각 지자체 보건소 같은 곳에 선별진료소만 운영되고 있던걸로 아는데....지긋지긋 합니다 ㅠㅠ

대체 언제 이 지긋지긋한 코로나는 없어질련지 모르겠어요 ㅠㅠㅠㅠㅠ 확진자 수가 얼른 줄었으면 좋겠습니당ㅠ

얼른 다 끝나던지 치료제가 나오던지, 지겨운 코로나에서 해방되고 싶네요 ㅠㅠㅠㅠ

그래서 서울 코로나 임시선별검사소 소식 전해드립니다~

서울시가 발표한거 보면 22일에 먼저 임시선별검사소 5곳을 오픈했다고 하네요.

서울 코로나 임시 선별검사소 장소는 우선 오늘까지 총 7곳 입니다~~ (아래 링크 참조)

도봉구청(도봉구), 노원구민의전당(노원구), 낙성대공원(관악구), 고속터미널역(서초구), 암사역사공원(강동구), 사당문화회관(동작구), 성동구청(성동구)

강서구(8월 1일) 등 나머지 18개 자치구도 임시 선별검사소를 순차적으로 오픈할거라고 하네요~~

아래 링크에 가시면 서울 임시선별진료소 자세한 위치 및 운영시간 정보와 전국 다른 지역까지도 잘 나와 있구요~

선별진료소 등 코로나19 검사소 관련 내용도 다 확인 가능합니다~

https://www.mohw.go.kr/react/popup_200128_7.html

전체 임시선별검사소 목록 - 보건복지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임시선별검사소, 임시선별검사소검색, 임시선별검사소 지도검색, 임시선별검사소 목록다운로드, 전체임시선별검사소,

www.mohw.g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