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

애드센스 최신 후기 <애드고시 합격>

by healingeeee 2020. 10.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애드센스 관련 정보를 좀 남겨볼까 해요~

 

사실 저번달에 추석연휴쯤엔가 애드센스 하루만에 승인 났다는 글을 많이 봣어요 ㅋㅋㅋ

담당자들이 휴가를 갔다는 썰.. 자동으로 승인된다는 썰.. 등등

그래서 저도 무작정 글1개 올리고 애드센스 승인 해봣더래죠 ㅋㅋㅋㅋ

 

결과는 참담하게 실패..😅😅

심지어 승인이 2주 걸린다고 안내가 나왔는데

거의3주동안 아무런 답변이 없이 심사중이라고만 나왔어요..😢

 

너무 답답해서 이것저것 검색해봤더니

구글 애드센스에서 심사 신청할 때 준 코드와 메일로 온 코드가 다르다

html 편집에서 메일로 온 코드까지 추가했더니 승인됐다는 글이 있더라구요?

 

근데 왠걸 저는 메일도 안왔어요!!!!!😰😰😰

그래서 이글 저글 검색해보니 코드 위치를 바꾸라고도 하고

스킨도 반응형으로 바꾸고 2~3일 기다리라고 하는데

이것저것 다해도 아무 반응이 없엇답니다ㅜㅜ

 

그래서 답답해서 똑같은 코드를 html 편집에 들어가서

여기저기 붙엿어요!!ㅋㅋㅋㅋ중복으로!

 

<head> 밑에 해야된다는분 <meta> 밑에 했다는 분..혹은 </head> 위에..등등

여러 곳을 말씀하시길래

에라 모르겟다 하고 3군데 다 붙여넣엇어욬ㅋㅋㅋㅋㅋ

다른분들은 그냥 위치 바꿔서 한번씩만 시도하시던데..

저는 3줄을 그냥...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구글에 문의도 했어요

신청 메일조차도 안왔다고..

 

 

그 후로 1~2일 지나고 답장이 왓더라구여!!!!
아무소식 없는거 보다 답장와서 너무 조앗어여🥰
물론 컨텐츠 없음으로 떨어졌다고 와서

며칠 기다렸다가 다시 도전!

컨텐츠 32개 일 때 였는데 일주일안돼서 승인 축하 메일이 왔답니당>,<😘😘😘

 

 

 

사실 이것도 컨텐츠없음 사유가 뜨는걸 검색해보니
진짜 컨텐츠가 부족했을 수도 있고

삭제한 글이 있었을 수도 있더라구여..

제 경우엔 정말 글 갯수가 모자랐던거 같아요^^

 

컨텐츠없음 때문에 정말 많이 검색해봤거든요ㅜㅜ

근데 도저히 모르겠어서 수정 없이 글만 더 쓰고 그냥 재심사 요청 해 버렸는데

이렇게 승인 메일이 왔네요 ㅋㅋㅋㅋ

 

 

이렇게 승인 받앗다고 끝이 아닙니다!!!!!

중요한 광고 게재를 해야 하잖아요?

그건 다시 글쓸게요..!!!!!

 

티스토리가 카카오랑 연동되면서 광고 설정방법이 달라졌어요ㅠㅠㅠㅠㅠ

멘붕멘붕 ㅠㅠㅠㅠㅠ

이번달에 바뀐 것 같은데 더쉬워졌지만 첨이라 정보가 없어서 어려웠습니다ㅜ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