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

피지오겔 부작용 <따가움> #내돈내산

by healingeeee 2021. 5.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힐링하지 못한 삶을 기록중입니당 ㅠㅠㅠㅠ
제가 얼마전에 피부 레이저 시술을 받앗어요!!
시술받고나서 재생크림이랑 수분크림을 쓰라고 하시길래
인터넷에서 검색해봣더니 수분크림으로는 피지오겔 쓰시더라구용...
그래서 애기들도 쓰는거니 당연히 괜찮을줄 알고 썻죠!
그리고나서는 계속 피부과 쓰라리고 따가운거예요ㅠㅠ
마스크쓰고 습기차면 더 따갑구....
저는 그래서 레이저 부작용인줄 알고 엄청 찾아봣어요ㅠ
피부과도 계속 가고 그랫는데 원인을 못찾앗죵 ㅠㅠ

근데 피부과에서 제 피부가 예민하고 약한편이니
아토팜 크림 사서 쓰라고 추천해주셧고
저는 피지오겔 대신 아토팜으로 바꿧어요!

피지오겔 때문인지 몰랏지만 아토팜으로 바꾸고서는 괜찮앗다가 이게 너무 기름져서 그런지
뾰루지가 올라와서 다시 피지오겔을 쓰니까
따갑더라구요!

그때 설마 피지오겔이???? 하면서 네이버 검색해보니
저처럼 따가워하시는 분들이 은근 많더라구요😭😭
정말 몰랏어용 ㅠㅠㅠㅠ
그래서 당장 바꾸고 피부가 가라앉앗죠..후

2주넘게 그것도 모르고 고생햇어요ㅠㅠ
레이저토닝 부작용일까 싶어서 계속 검색해보구..
심지어 세수할 때 물닿으면 더 따가웟어요ㅠㅠ
얼굴도 울긋불긋해지구....


이렇게 자꾸 붉어져서 엄청 걱정햇죠ㅠㅠㅠㅠ
그래도 이렇게 원인을 알게돼서 다행이예요..

혹시 갑자기 피부 따가움이 생기신분들은
피지오겔은 아닌지 의심해보시구..
최근에 바꾼 화장품이 잇는지 확인해보세요!

레이저 토닝 자체는 만족이용ㅎㅎㅎ
클라리티 레이저 후기는 다시 쓸게요!ㅎㅎ


비포

애프터 ! 엄청 깔끔해지지 않앗나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