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탐방

부산 연제구 장어 맛집 <청송집> 내돈내산 후기

by healingeeee 2022. 10.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이번에 다녀온 부산 여행에서 진짜 인생 장어집을 찾아서 이렇게 포스팅해요^^

정말정말 찐찐찐 맛 ㅠㅠㅠㅠ

가격도 만족스럽고, 사장님도 넘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반찬 하나하나 다 맛있는 ㅠㅠ

 

청송집 메뉴판

메뉴는 민물장어 단일메뉴예요! 1인분에 2만7천원!!

앉자마자 2인분 주문했어요 ㅎㅎㅎ

 

여기는 소금구이가 아닌 간장양념구이예요!

간장이 달달하면서 짜지않고, 은은한 불맛까지 더해져 정말 맛있는 양념이었어요

장어랑 진짜 잘 어울렸답니다^^

 

적당한 두께의 장어구이~~~

이걸 그냥 먹으면 안되고 같이 나오는 더덕무침과 생강이랑 함께 쌈싸먹어야해요!!

저 원래 쌈싸먹는거 안좋아 하는데 여기는 꼭 먹어야겠더라구요 ㅎㅎㅎ

특히 깻잎 싫어했는데 깻잎쌈이 넘 잘어울려서 반해버렸음 ㅠㅠㅠㅠ!

 

사진은 짤렸지만 파김치도 물론 맛있었어요......!

그리고 둘이서 2인분은 역시 부족하다며..

2인분 추가주문...........!!!!!!!!!!

 

그렇게 총 4인분을 먹고....

재첩국을 또 주문했다고 합니다.........ㅋㅋㅋㅋㅋ

재첩국도 진짜 맛있었는데 사진이 없네요 ㅠㅠ

식사 마무리로 넘 좋았어요!

 

나갈 때 사장님이 "장어를 정말 좋아하시나봐요~^^" 하시더라구요..ㅎ

둘이서 4인분 먹으니 말 다했죠 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렇게 먹고도 11만원 정도 나와서 핵만족!

 

서울 유명 장어집가면 2인분먹어도 11만원은 넘을거예요 ㅠ.ㅠ흐엉

부산가면 여기 또갈래요~~~~~

 

여기는 하단에 청송집 본점이 있고, 해운대에서 멀지 않은 곳에 연제구에 위치한 분점(?) 이 있어요!

사실 하단이나 연제나 둘다 자녀분들이 이어 받아서 하시는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하단은 부산여행 동선상 맞지 않아서 방문이 어려우니

연제구 쪽으로 다녀오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p.s. 식전에 장어곰탕 내주시는데 후추가득 뿌리고 드셔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