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밀키트 추천2

이마트 피코크 <매콤제육 비빔면> 후기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이마트 장보러 갔다가 세일하길래 사본 백종원님의 밀키트예요 👍👍👍 역시 마트는 마감시간대에 가서 세일하는거 사오는 재미가 잇쥬????😉 이거 보신적 있으실거예요~ 사실 피코크 밀키트는 다 가격대가 좀 비싸여ㅠㅠ 근데 요건 13000원짜리가 할인해서 7천얼마엿는데 신세계포인트 적립까지하니 6100원이 되엇어요🤩🤩 항상 이마트가면 신세계 적립은 필수예요!! 언제 어떤게 할인될지 모르니까용~~ 할인도되고 적립도 되고 개이득! 내용물이 이것저것 많죠? 저기 보이는 은색이 기름이예요.. 양이 어마어마하더라는..기름넣엇더니 저만큼이고 거기에 고기넣어서 거의 튀기듯 볶았어요 ㅋㅋㅋ 사방팔방 기름튀고 난리난리.. 너무 불이 셋나..😅😅😅고기볶은 후에 야채도 볶아줘여~ 그.. 2021. 1. 21.
택배맛집 <문현전통한우곱창전골>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sns에서 핫한 곱창전골맛집 문현전통한우곱창전골이예요!!! 여기 양념은 진짜 찐입니다.... 먹을 수록 감칠맛이랑 매콤 칼칼 얼큰한게 우동사리랑 당면사리 볶음밥까지 사리를 안넣어먹을 수가 없는 음식이예요!! 곱창전골도 먹어봤는데 그것도 맛잇엇지만 요번엔 곱도리탕을 추가로 먹어 봣어요!ㅎㅎ크...비주얼...진짜 잘끓여졋죠???? 저 비린맛 잡내 이런거 정말 귀신같이 알아차리는 스타일인데 그런거 1도 없어요..☺☺☺닭이랑 야채랑 사리들이 가득가득... 보다보니 또 먹고 싶네용🥺🥺🥺 저는 특히 우동이랑 당면사리가 찐이엇어여ㅠㅠㅠㅠ 원래 사리 좋아하는편..ㅎ..ㅋㅋㅋㅋㅋㅋ이거 다먹고서 국물이 남앗는데 볶음밥먹을까하다가 집에 사다둔 아워홈 우동이 잇어서 면만 꺼내서.. 2020. 11. 2.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