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탐방

여의도 맛집 더현대서울 맛집 이탈리 내돈내산 후기

by healingeeee 2023. 1.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여의도 맛집 더현대서울 맛집 이탈리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더현대서울은 맛집이 너무 많아서 리뷰를 남길 곳이 너무 많은데요.
오늘은 이탈리 리뷰를 남겨보겠습니다.

원래 판교 현백에 있는 이탈리를 너무 좋아했어서, 자주 다녔었는데요.

이날은 여의도 더현대서울 돌아다니는데, 진짜 사람이 너무 많아서 모든 가게들이 웨이팅이 폭발을 하는 겁니다 ㅋㅋㅋㅋ

그래서 만만한 이탈리 웨이팅을 걸어두고 쇼핑하러 돌아다녔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기 50팀 정도 기다렸다가 입장했어요~

위치 및 영업시간



위치 :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여의나루역 1번 출구에서 426m 더현대서울 6F
영업시간 : 매일 10:30~21:50 라스트오더 20:50 / 더현대서울 휴무일 휴무
주차 : 더현대서울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메뉴 및 음식사진


저희는 이날 까르보나라랑 라자냐를 주문했어요~

원래 이탈리는 피자도 맛있는데, 특히 버섯이 잔뜩 들어간 트러플피자를 좋아하는데, 이날은 파스타가 좀 땡겨서 파스타 위주로 주문했어요~

먼저 식전빵이 나옵니다.

이탈리 식전빵은 뭔가 폭신폭신한 느낌의 포카치아가 나와요~

원래 이탈리 초창기에는 이빵이 아니었는데, 사실 그 전에 주던 빵이 더 맛있긴한데,
얘도 뭐 나쁘지는 않아요.

올리브유에 찍어 먹으면 고소하니 맛있습니다.

식전빵

메인 메뉴인 까르보나라가 나왔습니다.

여기는 확실히 정통 이탈리안 음식점 답게 한국식으로 크림이 들어간 까르보나라가 아니라,

계란 노른자를 이용한 까르보나라가 나와요

저는 느끼한 크림소스를 별로 안좋아해서 오히려 이쪽 까르보나라가 더 입맛에 맞더라구요~

짭짤하고 고소한게 맛있습니다.

반응형
까르보나라1
까르보나라2

다음은 라자냐 인데요~

얘가 꽤 맛있었어요~

치즈도 고소하니, 라쟈냐 면도 적절하게 잘 어울려서, 토마토소스랑 같이 한 입 먹으면 맛있습니다.

살찌는 맛이긴 한데, 맛은 엄청 있어요~ ㅋㅋㅋㅋㅋ

라자냐


더현대서울 이탈리 총평을 해보면, 판교점과 비교했을 땐 판교에 있는 이탈리가 좀 더 낫긴했어요.

웨이팅 시간 등을 비교해보면 확실히 판교 이탈리가 훨씬 났습니다.

진짜 판교가 훨씬 맛잇는거 같아요!!!ㅋㅋㅋ

다만 더현대서울 자체가 어딜 가도 줄이 너무 길고 가격대가 있기 때문에, 더현대서울 안에서 고른다고 하면 꽤 괜찮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이탈리 자체가 전반적으로 뭘 시켜도 다 평균은 하기 때문에,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다른 더현대서울/ 현대백화점 맛집이 궁금하시면?

더현대서울 <와인웍스> 후기 #협찬

더현대서울 <와인웍스> 후기 #협찬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요즘 서울에서 가장 핫한 곳은 이 아닐까 싶어요^^ 여긴 일단 온갖 맛집 다 잇는듯요 ㅋㅋㅋㅋㅋ 진짜 맛집뿌시기하러 매일 오고 싶어요! 그

healingeeee.tistory.com

판교 현대백화점 파스타 맛집 <이탈리> 후기 #내돈내산

판교 현대백화점 파스타 맛집 <이탈리> 후기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저희 부부가 애정하는 파스타 맛집이예용ㅎㅎㅎ 현대백화점 쇼핑하러 왔다가 맛있어 보여서 우연히 들어갔는데 그 이후로 계속 단골이 돼

healingeee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