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탐방

더현대서울 <와인웍스> 후기 #협찬

by healingeeee 2021. 3.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요즘 서울에서 가장 핫한 곳은
<더현대서울> 이 아닐까 싶어요^^

여긴 일단 온갖 맛집 다 잇는듯요 ㅋㅋㅋㅋㅋ
진짜 맛집뿌시기하러 매일 오고 싶어요!

그중에서도 아직 생소한 와인웍스 다녀와봣어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굉장히 고오오오급 진 맛이고
핵 존맛탱이예요!!!!👍👍👍

따로 주문한 빵인데 그냥 겉바속촉 끝판왕..
그리구 정말 고소해요!❤

저희 부부가 시킨 메뉴는 로제소스뇨끼랑
비스큐감바스엿어요!
비줠부터 남다르죠?
고급고급 해요❣❣❣
유럽온 느낌도 나구용ㅎㅎㅎ

로제는 크림소스보다는 토마토소스 비율이 훨씬 높은 듯햇어용
토마토의 상큼 새콤 달콤한 맛이 많이 느껴지더라구요
이거 진짜 매력잇엇어요

감자으깨서 감자무스를 만든다음에 그걸 이렇게 뭉쳐서
구워낸거더라구요
겉에는 그을리듯 구워서 진짜 고소하고 맛잇엇어요
속은 정말 부드러운 크리미한 감자ㅠㅠㅠㅠ❤

치즈도 뿌려져잇고
정말 맛잇엇어요!!!

비스큐감바스는 정말 감칠맛대박...👍
저는 여기에 빵 찍어 먹는게 너무 맛잇더라구요ㅠㅠ
소스가 짭쪼롬하면서도 해산물향 가득한게
진심 존맛탱 ㅠㅠㅠㅠ

새우튀김 한개는 되게 컷어요!
머리까지 다 먹고 싶엇는데
참앗다죠 ㅋㅋㅋㅋㅋㅋ🤣🤣🤣

글라스와인 주문도 되고
매장에서 와인 한 병 사서 바로 마실 수도 잇고
사갈 수도 잇어요!
요게 되게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저는 크림슨펀치티 에이드 시켯는데
상큼 달달하니 맛낫어요❤

차 가져와서 술못마시느라 어쩔 수없이 시킨 음료인데
나름 와인느낌나고 괜찮더라구요 ㅋㅋㅋㅋ

여기 강추합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