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탐방

장사의 신 라트리 쿠키 내돈내산 후기

by healingeeee 2022. 12.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수제쿠키 맛집 라트리 내돈내산 리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남편이 요새 '장사의 신' 이라는 유투브 채널을 재밌다고 즐겨보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몇번 같이 보다가, 라트리 수제쿠키점이 소개 되는데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유투브 영상에서 장사의 신 그분도 자기가 먹은 쿠키중에 원탑이라고 너무 맛있다고 허겁지겁 드시고
(근데 디저트 안좋아하게 생기시긴 함요 ㅋㅋㅋㅋㅋ)
라트리 사장님께서 여러 어려운 상황에서도 좋은 재료를 쓰고, 디저트에 대한 자부심이 있으신거 같아서 주문해 보았습니다~

원재료 자체를 엄청 좋은걸 쓰고 있다 당뇨환자들도 먹을 수 있는 쿠키다 뭐 이런 설명 때문에 평소에 다이어트나 건강 때문에 디저트를 줄이고 있었는데, 정신승리 하면서 주문했어요~ ㅋㅋㅋㅋ

영상에서도 나왔듯이 초반에 스마트스토어 오픈되자마자 주문이 너무 밀려서 저도 바로는 주문을 못하고 10월에서야 주문해서 받아보았어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쿠키도 맛있고, 포장부터 해서 전반적으로 확실히 신경을 많이 쓴 느낌이었어요~

택배가 왔는데, 포장부터 엄청 꼼꼼하게 보냉백 다 해서 깔끔하게 옵니다~

요새는 하나를 먹어도 이왕 돈내고 먹는거면, 좋은 재료가 들어간 것으로 손이 가더라구요~
프랑스 버터에, 발로나 초콜렛 등 재료가 좋은거라고 하니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저는 배송왔을 때 2개 먹고, 나머지는 냉동실로 넣었다가 커피랑 하나씩 까서 먹었는데 전부 맛있게 먹었어요~
발뮤다 토스터기에 돌리니 딱 좋았어요~

반응형

종류는 총 5종류이구요~

클래식, 오레오, 뽀또, 말차, 쑥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이 커피는 라트리 사장님이 좋아한다는 카페의 드립백인데요~

서비스로 1개씩 배송이 오더라구요~ 이런거 좋아요 ㅋㅋㅋㅋ

쿠키랑 먹으니까 잘어울리고 너무 좋더라구요~

아래부터는 쿠키 단면 사진 하나씩 올려드립니다~

각각의 맛설명까지 하자면 너무 길어서, 결론적으로 얘기드리면 전부 다 맛있었구요~

저는 뽀또맛, 남편은 클래식을 제일 좋아했어요~

그리고 디저트가 너무 달면 먹기가 싫은데 라트리 쿠키는 그렇게 많이 안달아서 괜찮았고, 고급진 맛이 났어요~

전반적인 식감은 쫀득하면서 바삭한 느낌이에요~ 완전 딱딱하진 않아요~

쿠키가 생각나면 또 주문할 거 같아요~

이상으로 장사의신 라트리 쿠키 내돈내산 리뷰를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