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탐방

송도 애견동반 파스타 맛집 다이너 송도점 내돈내산 후기

by healingeeee 2022. 9.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송도 파스타 맛집 다이너 송도점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다이너 송도점은 송도센트럴파크에서 도보로 1~2분 정도 밖엔 걸리지 않아 산책하고 먹으러 가기 좋은거 같습니다~

송도더샵센트럴파크 상가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차도 아주 편했습니다~

저희는 추석에 날씨가 너무 좋아 송도 산책나왔다가 우연히 방문했는데요~

10분정도 대기했는데, 기다릴 때 강아지와 함께온 테이블이 많아서 찾아보니, 다이너 송도점은 애견동반 음식점이라고 해서 놀라웠습니다~ 스타필드 처럼 애견동반 쇼핑몰만 봤지, 애견동반 음식점은 처음봤어요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런지 테이블 반절 정도는 강아지와 같이온 테이블이 많더라구요~ 아마 송도센트럴파크 산책하고 같이 온 느낌이었습니다~ 특이한 점은 메뉴에 강아지 메뉴도 팔더라구요 ㅋㅋㅋㅋ

저희는 비스큐 로제파스타, 갈비리조또, 먹물 날치알 크림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먹물 날치알 크림파스타입니다~

개인적으론 이게 제일 맛있었는데요~ 먹물향이 가득나고, 오징어 같은 해물도 푸짐한데, 먹을 때 날치알 식감까지 좋아서,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면도 얇은 페투치니 면 같은게 들어있어서, 식감이 더 좋았던거 같습니다~

비스큐 로제 파스타 입니다~

개인적으론 비스큐 소스를 참 좋아하는데요~

얘는 랍스터 비스큐같지는 않고 아마 새우일거 같긴한데, 나름 맛있게 먹었습니다~

큼직한 새우가 꽤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갈비 리조또인데요~

얘는 처음먹어보는 요리였어요~

남편말로는 크림리조또에 cj갈비양념 넣고 만들면 될 거 같다고는 하던데요 ㅋㅋㅋㅋ

이상하게 요게 맛있더라구요~ 손이 계속 가는 맛이에요~

달달하니 갈비향과 리조또가 너무 잘 어울려서 잘 넘어갑니다~

다이너 송도점 총평을 해보면,

전반적으로 음식들이 양이 많고 맛도 괜찮은데, 가격은 그렇게 안비싸서 꽤 괜찮은 파스타 집이라고 생각합니다~

애견동반 음식점이라, 강아지 키우시는 분들은 송도 산책 나오셨다가 방문하셔도 아주 좋을거 같구요~

강아지에 예민하신 분들은 없는 쪽 자리로 달라고 얘기하시면 맞춰 주시는거 같더라구요~

가게가 아치형 문 한개로 양쪽으로 파티션이 구분되어 있어서 가능해 보였습니다~

명절임에도 사람이 꽉차고 웨이팅도 꽤 있던게 송도 지역주민분들 사이에서는 꽤 유명한 집인거 같더라구요~

이상으로 다이너 송도점 내돈내산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