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탐방

신논현 족발 맛집 <완미족발> 한상차림 리뷰

by healingeeee 2022. 8.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신논현역 논현역 맛집 완미족발 논현본점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완미족발 논현본점은 신논현역 3번출구에서 도보 3분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신논현역과 논현역 사이는 한신포차를 필두로 이 근처는 술마시기 정말 좋은 먹자골목인데 한신포차 근처에 있어요~~

완미족발은 특이하게 남도식 한상차림을 모토로 하는 족발집인데요~~

신논현에서 을지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야장까지 가게 앞에 쭉 깔아놔서 술마시는 기분이 제대로 날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월요일 저녁이었는데도 웨이팅이 많았어요~~

20분쯤 웨이팅하다 아쉽게 밖은 자리가 안나고 실내만 자리가 나서 입장했어요~~~

저희는 남도식 한상 족발과 막국수를 주문했어요~~

남도식 한상 족발이 나왔습니다~~

꽤 큼직한 옛날 양은 접시에 한상 제대로 나옵니다~~

가장 중요한 족발은 간도 딱 맞고 잡내 없고 쫄깃한게 맛있습니다~~

저기 보이는 쪽파랑 먹어도 맛있고, 같이 나오는 초밥이랑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막국수도 양이 상당합니다~~

사진보다는 더 양이 많게 나와요~~~

얘도 달달하니 족발하고 같이 먹음 잘 어울리고 맛있습니다~~

요 파김치가 참 맛있더라구요~~

남도식 한상 족발 답게 파김치가 맛있어서, 족발하고 먹어도 정말 잘 어울렸어요~~

완미족발은 소스가 참 다양하게 나오는 것이 좋았습니다~~ 그래서 자칫 족발만 먹으면 물릴 수 있는데도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명란마요소스도 괜찮았고, 그냥 기본 새우젓에 먹어도 맛있었어요~~


완미족발 논현본점 총평을 해보면,

협찬으로 가서 최대한 사람이 없는 월요일 저녁으로 정했음에도 20분 이상 웨이팅 할 정도로 사람이 많았습니다~

실제로 한상족발은 양도 푸짐했고,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어 좋았습니다~~~

신논현에서 을지로 분위기의 야장 느낌을 제대로 느끼시고 싶다면 완미족발 논현본점 추천드리면서 이상으로 리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