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인도네시아 발리 여행 비행기표 가격 / 발리 여행코스 추천 간단 후기

by healingeeee 2022. 7.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인도네시아 발리는 동남아 여행지 중에 아마 가장 먼 비행시간을 가지고 있을겁니다~~ 왜냐면 대한항공 마일리지 항공권 예약할때 사용 마일리지가 동남아 중에 젤 크거든요~~~

여기는 발리여행 중 우붓에서 찍었던 사원 사진인데, 발리에는 이런 아름다운 사원들이 많이 있었어요~~

발리가는 비행기표 그래서 얼만데?
스카이스캐너 최저가 조회


스카이 스캐너로 최저가를 조회하면 23년 2월이 제일 싸다고 조회가 되네요~

발리가는 직항은 현재 대한항공 밖엔 없어 아마 되게 비싼 가격일 것이고, 보통은 1회 경유를 통해 가게 됩니다~

개인적으론 싱가포르 경유를 추천 드려요~~
싱가포르 같은 경우엔 한국에서 가는 비행편도 많고, 세계 1위 공항답게 창이공항 자체가 할 것도 많고, 잠시 도시구경하기도 너무 좋아요~~~

가장 빠른 연휴인 광복절 연휴로 조회해보면, 484$ 약 63만원 정도로 왕복 이코노미로 갈 수 있네요~ 호치민 경유 티켓인데, 다만 중간 경유 시간이 좀 기네요 ㅠㅠ

발리 간단 여행지 추천


우선 발리는 스미냑, 우붓, 울루와뚜 등 섬 안에 여러군데의 여행 스팟들이 있어요~~

그리고 대중교통 보다는 택시한대를 빌려서, 여행 스팟을 돌아보는 택시투어가 잘 활성화 되어 있습니다~~

기억나는 여행 스팟 몇개만 투척해 보겠습니다~~~



스미냑 비치의 석양 사진 입니다
카타마마 호텔에서 묶었는데, 여기 프라이빗 비치에서 보는 석양이 너무 예뻐요~~

물도 아주 얉아서, 직접 해지는 석양 보기 아주 좋습니당~~

카타마마 호텔 수영장과 풀바에요~~

여기는 수영장도 크고 앞에 풀바가 엄청 활성화 되서, 놀기 아주 좋았어요~~~ 추천하는 호텔입니당~~~

여기는 우붓에 있는 몽키포레스트에요~~

여기가면 살면서 볼 원숭이들 다 볼 수 있어요~~~
엄청 넓은 공간에 수천마리는 될 법한 원숭이들이 그냥 풀어져 있어요~~~

그리고 원숭이랑 셀카찍는 것도 가능해요~~~

여기 가실때는 백팩은 절대 가져가시면 안되요~~
원숭이들이 가방 뒤로 매달려서 가방 열고 난리도 아닙니다~~~~~~

진정한 사파리 체험이 가능해서 재밌는 곳이에요~~

여기는 우붓 지나가다 예뻐서 찍은 사원인데 이름이 기억이 잘 안나네요~~ 스타벅스 근처에 있었어요~~

여기는 발리 스윙인데, 발리가시는 분들은 무조건 방문하는 장소고 인생사진을 건질 수 있는 곳이에요~~~~

그리고 사진과 별개로 일단 재미가 있어요~~~
남편도 신나서 뒤로 다 젖히고 타고 있네요 ㅋㅋㅋㅋ

우붓 길거리엔 한국에서 길고양이 보듯이 이렇게 원숭이 파크에서 탈주한 원숭이들도 쉽게 볼 수 있어요~~~

발리는 이렇게 논 뷰 앞으로 포토존을 많이 만들어놔요~~ 외국인들은 아주 좋아하더라구요~~

여기는 뷰가 아주 좋은 울루와뚜에요 여기는 지대가 높은데 있어서 뷰가 좋고 근처에 뷰 맛집들이 많아요~~~


발리는 태국이나 베트남처럼 습하지도 않아서 여행하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음식도 맛있었고, 볼 것도 많고 바다도 예뻐 여행지로 적극 추천 합니다~~~

해외여행 갔던걸 정리하니, 올해는 꼭 해외로 떠나야겠다는 생각이 강하게 드네요~~~

그럼 발리여행 비행기표 잘 알아보시고, 다들 즐거운 여름휴가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