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호텔추천 <더본호텔> #내돈내산

by healingeeee 2020. 10. 6.
반응형

안녕하세용~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이번엔 제주도 여행 중에 갓성비를 자랑하는
백종원님의 호텔!! 더본호텔을 리뷰해볼게용ㅎㅎ

저는 트리플룸을 예약햇어요!
더블룸이랑 몇천원 차이 안나서 그냥 큰방으로 예약햇죠~
방은 꽤 넓고 좋더라구요!

 

 

 

 

침대도 나쁘지 않앗어요!
근데 카페트가ㅠㅠㅠㅠ전체 다 카펫이라 그런지
여기는 다른 호텔보다 특히 건조햇어용😢😢

 

 

 

 

그리고 당황스러웟던 뷰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뭐 여행와서 호텔은 잠만 잘거잖아요?ㅋㅋㅋ
다들 관광하러 가실거 아닌가용ㅎㅎㅎㅎ
그래서 딱히 중요치는 않앗어요^^
첨보는 뷰라 그냥 당황스러웟다는거~ㅋㅋㅋ

저기 농사짓는거고 할아버지께서도 농사일중이신지
나와서 뭔가 하고 계시더라구요 ㅋㅋㅋㅋ

 

 

 

 

침대나 나머지 시설은 신식이예요!
저 전화기 뒷편으로 콘센트가 잇어서
핸드폰 충전하기 편리햇어용ㅎㅎㅎ

 

 

 

 

욕실도 꽤 깔끔하죠?
근데 샤워부스가 없고 욕조에서 씻는 구조예요!
이건 조금 불편 ㅠㅠ
저희 부부는 샤워부스 좋아하는 편..😅
욕조는 물도 빨리 안빠지고 그렇자나용ㅎㅎㅎㅎ
그래도 수압은 괜찮앗던거 같아요!

 

 

 

 

그리고 진짜 좋앗던게 이렇게 쿠폰을 가득준답니닷!!!
고깃집도 할인해주고 파스타가게에가면
서비스 메뉴로 맥주랑 나쵸도 준다고 하고~~
저희는 이날 배가 너무 불러서 맥주마시러는 못갓어용 ㅠㅠ
가보신분들 후기를 보면 맛잇다고 하더라구요!!

 

 

 

 

받은 쿠폰을 사용하러 빽다방 궈궈~~~~
가는길에 찍어본 로비예요!
깔끔하죠?
진짜 전체적으로 깔끔하면서 맛집가득한 호텔이엇어요!
쾌적하니 편리하더라구요!
그리고 사진은 못찍엇지만 코로나 방지를 위한
최첨단 전신 소독기? 가 잇엇어요!!!!
30초내로 몸에 잇는 세균을 살균해주는 그런 시스템이라 싱기방기 ㅎㅎㅎ
그래서 좀더 안전한 느낌을 받앗답니닷ㅎㅎ

 

 

 

 

그리구 이건 웰컴기프트!!!!!
무려 공짜예요 ㅋㅋㅋㅋㅋㅋ
대박이죠???? 혜자스러운...
아니 백파더다운❤❤❤
아메리카노 2잔이랑 빵주셧는데
쿠키슈 맛이엇어요! 안에 생크림이 들어잇고
겉에는 쿠키소보루 같은 달콤 바삭한 빵❣

 

 

 

 

그리고 사실 여기 묵은 이유는
바로 연돈을 가기위해서죠!!!!!ㅋㅋㅋㅋㅋ
근데 전날 밤부터 벌써 10팀쯤은 잇는듯한 ㅠㅠ
다음날 아침에도 봣더니 사람이 많더라구요..
몇십팀은 잇던거 같아요 ㅋㅋㅋㅋ

그래서 기다리느니 맛잇는걸 먹자하고
오설록가서 힐링햇죠~~

언젠가는 연돈을 꼭 가보고 포스팅하길 기다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