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 관광지 추천 <쇠소깍>

by healingeeee 2020. 10.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제주도 갔을 때 외국에 온듯한 착각을 할 정도로
너무 예뻣던 쇠소깍 포스팅 하려구 해요~!
중문이나 표선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했더라구요 ㅎㅎ

 

 

너무 예쁘지 않나용~~~~
맑은 가을 하늘에 딱 어울리는 곳😃😃
크로아티아의 플리트비체 인 줄 알앗네요^^ㅋㅋㅋ

 

 

여기는 카약 타는게 유명한데
사람이 없던 날임에도 불구하고 거의 1시간 기다려야 된다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저희는 안탓지만 재밋어 보엿어요 ㅎㅎ
바람도 시원하니 딱 좋을 것만 같앗던😍😍

 

 

카약말고도 나무보트 같은걸 타는 것도 잇던데
저기 보이는 곳이 탑승 위치예요!

 

 

물색깔이 너무 이쁘죠???
투명한데 에메랄드빛도 잇고ㅠㅠ
하늘이 이뻐서 하늘을 다 담아둔 것 같은 느낌이랄까요🥰
여기가 바다랑 민물이 만나는데라고 하던데
신기한 지형이예요~
호기심에 물 맛 봣는데 짜긴 짜더라는ㅋㅋㅋㅋㅋㅋㅋ

 

 

이쪽은 바다부분이예요~
그냥 돌위에 앉아서 바다만 바라봐도 예쁘고
힐링되는 곳이었어용!
제주여행지로 추천합니다~!!
가족 단위로 오기도 좋을 것 같아요
아이들을 위한 깡통열차도 잇더라구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