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부산 호텔 추천] 영도 시프트도어 하리 내돈내산 리뷰(시타딘커넥트 건물)

by healingeeee 2022. 12.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부산 호텔 영도 시프트도어 하리 레지던스 내돈내산 숙박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예약은 아고다에서 했고 평점이 좋길래 예약을 해보았습니다~

 

국내 여행 호텔을 정할 때는 저 같은 경우엔 아무래도 최우선으로 두는 것이 신축 호텔을 주로 고르는 거 같아요~ 그래야 방도 깔끔하고, 시설도 깨끗하고 주차나 이런 것들이 젤 편한거 같아요~

 

영도 시프트도어 하리 레지던스는 지은지 1년도 안되보이는 건물이었어요~ 

 

부산오션시티푸르지오 건물과 붙어 있는 신축 건물이고, 한 건물을 영도 시프트도어 하리 레지던스와 시타딘커넥트 호텔이 같이 사용하고 있었어요~ 

 

신축이라 그런지 저희가 저녁 9시 넘어서 체크인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주차공간이 아주 널널했어요~

엘리베이터 역시 붐비지 않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체크인 할 땐, 1층 로비에 한쪽은 레지던스 체크인 한쪽은 호텔 체크인 이런식으로 이용되요~

 

저희는 스탠다드 트윈룸을 이용했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

예약을 더블룸으로 한 줄 알았는데, 트윈으로 예약을 한 거 같아요 ㅠㅠㅠㅠㅠ

레지던스 방에 들어가면 딱 오피스텔 크기정도 되는 방이라고 보시면 될 거 같아요~

인덕션이나 전자렌지, 세탁기 까지 있어서 한달 살기나 장기투숙 하시는 분들에겐 너무 좋을거 같아요~

트윈룸 침대는 딱 싱글사이즈 침대 2개 들어가 있어요~

 

확실히 신축이라 그런지, 침대 꺼짐도 없었고 푹신푹신한게 나쁘지 않았어요~

막 5성급 호텔처럼 엄청 좋은 건 아니지만, 이 가격에 이 정도면 꽤 괜찮았어요~  

 

그리고 화장실 사진은 없는데, 비데도 있었고 수압도 세서 만족스러웠어요~

 

수압충이라 호텔이 아무리 좋아도 수압약하면 바로 체크아웃 하고싶은데 좋았습니다~

 

반응형

티비도 딱 적당한 사이즈의 크기가 벽에 붙어 있어서 

여행하고 호텔 들어와서 쉬기 나쁘지 않았어요~

전자렌지나 인덕션 등 요리할 수 있는 것들도 되어 있어서, 

회나 이런거 산 다음에 방에 와서 술 한잔 마시기도 아주 좋았어요~

 

여기 1층에 편의점이 크게 있어서 편했어요~

 

그리고 나름 오션뷰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구뷰이긴 한데요~ 바다가 보이긴해요

여기 테이블에서 아침에 커피한잔 마시기 너무 좋더라구요~ 

쇼파도 푹신하고 나름 오션뷰라 좋았어요~ 

 

출장 이런거 오시는 분들도 창가에 앉아서 노트북 하기 괜찮을거 같아요~ 

남포동이나 광안리, 부산역 등 관광지가 그렇게 멀지 않고, 주차가 편해서 꽤 괜찮은 가성비 좋은 숙소였어요~

 

아마 다음번에도 가격이 적당하면 또 이용할 거 같아요~ 

 

이상으로 부산 영도 시프트도어 하리 레지던스 내돈내산 후기 마칩니다~

 

다른 부산 호텔 후기가 궁금하시면?

시그니엘 부산 미포하버뷰 내돈내산 숙박 후기

 

시그니엘 부산 미포하버뷰 내돈내산 숙박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시그니엘 부산 미포하버뷰 내돈내산 숙박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시그니엘 부산은 해운대 바다 바로 앞 엘시티 건물에 위치하고

healingeeee.tistory.com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신관 디럭스 시티뷰 내돈내산 후기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신관 디럭스 시티뷰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신관 디럭스 시티뷰 내돈내산 숙박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은 해운대 바다 바로 앞

healingeee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