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탐방

이촌역 맛집 긴스시 오마카세 내돈내산 후기

by healingeeee 2022. 12.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이촌역 오마카세 맛집 긴스시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긴스시는 거의 근 10년 동안 오마카세가 땡길 때 1년에 두세번 정도는 방문했던 곳인데요~

런치 오마카세가 맛도 좋고 가성비가 좋았어서 런치로만 자주 방문했었는데, 이날은 디너로 방문해 보았습니다~

긴스시는 일단 이촌역 근처, 동부이촌동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아산병원 길 바로 건너편에 있어서 찾기는 쉽습니다~

우선 가게 앞에도 주차가 가능하긴 한데, 주차공간이 이미 가득차 있을 수 있어서, 그럴 때는 근처 도로변에 세워도 되는거 같더라구요~ 아니면 동작대교 밑에 공영주차장도 가격이 그렇게 비싸지 않았던 기억이 나요~

오마카세 이제 시작인데, 리뷰를 하면서도 또 먹고싶네요 ㅠㅠ

그리고 리뷰사진보다 훨씬 더 많이 나오는데, 사진이 지워져서 리뷰는 일부밖엔 못올렸네요 ㅠㅠ
그래서 그냥 쭈우욱 사진리뷰 들어갑니다~

시작은 문어와 안키모(아귀간)이 들어간 샐러드인데, 시작으로 먹기 너무 좋고 맛있습니다~
소스도 상큼하고 문어식감이 오지고, 안키모의 고소함도 너무 좋아요~

얘도 사시미인데, 미나리와 싸먹는 그 맛이 너무 좋더라구요~ 향긋하니 참 맛있었습니당~

지금봐도 오지는 오도로 입니다~
와사비를 가득해서 먹어도 진짜 너무 맛있게 사르르 녹던 오도로~

이게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원래 단새우 + 우니 조합은 미친 조합인데~ 저기에 보리새우까지....후

메로구이도 기름이 자글자글한게 너무 맛있습니다~

원래 새우머리 안먹는데, 이건 고소하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오징어 + 우니 조합도 단새우 + 우니 조합에 따라올 정도로 조화롭게 맛있더라구요~
오징어가 씹을수록 단맛이 가득해 지는데, 여기에 우니가 들어오니, 맛이 없을 수가 없죠 ㅋㅋㅋ

감태에 관자 이 조합도 오집니다~

그리고 원래 긴스시에서 먹던 대게살에 아보카도 우니 이 조합도 맛있었는데, 언제부턴가 안나오더라구요~

사진이 많이 날아가서 이거 반절넘게 더 나왔는데, 아쉽네요

조만간 다시 가서 ㅋㅋ 재리뷰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긴스시는 가격대도 적당하고, 일단 양이 많아서 많이 드시는 분들은 추천합니다~

그리고 사장님도 친절하고 갈 때마다 늘 만족하고 오는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