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탐방

고속터미널 신세계백화점 햄버거 맛집 파이어벨 내돈내산 후기(수요미식회 수제버거 맛집)

by healingeeee 2023. 1.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고속터미널 신세계백화점 햄버거 맛집 파이어벨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고터에 있는 신세계백화점엔 맛집이 참 많은데요. 

 

백화점 외에도 근처 파미에스테이션이나 고터 지하상가 등 그냥 맛집이 많습니다. 

 

유동인구가 많으니 당연히 먹을데도 많이 있겠죠 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수요미식회에 나왔던 햄버거 맛집 파이어벨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파이어벨은 대치동이 본점인 수제버거 집으로, 수요미식회에 소개되서 유명세를 탓었구요. 

 

이날 신세계 놀러갔다가 지하에 있는데, 햄버거가 땡겨서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위치정보 및 영업시간 

 

 

위치 :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6 신세계백화점 지하1층 파이어벨 3,7,9호선 고속터미널역 3번 출구에서 344m

 

영업시간 :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영업시간과 동일

 

메뉴소개 및 사진
반응형

메뉴판

파이어벨은 다양한 종류의 버거들이 있는데요.

 

제일 유명한 것은 닥터레오버거라고 합니다. 

 

양파, 토마토, 로메인 등이 들어간 기본에 충실한 버거 같아서 닥터레오버거 세트로 주문했습니다.

 

원래 브랜드가 맛있는지 알아볼 때는 기본 대표메뉴가 제일 확실히 판별이 되더라구요. 

 

버거사진1

베이컨과 체다치즈 그리고 양파 등 근본있는 기본 버거의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쓸데없이 머 이것저것 안들어가 있고 기본 버거의 전형적인 모습이었습니다.

버거세트사진
단면샷

고기도 육즙이 살아있고 쥬시한게 맛있었습니다.

 

수제버거 패티가 뻑뻑하면 맛이 없음을 제대로 느끼는데 파이어벨 수제버거 패티는 겉바속촉이 제대로 느껴졌습니다.

웨지감자

 

감자도 두껍게 튀긴 감튀를 저는 선호하는데, 웨지감자로 나와서 더 좋게 느꼈습니다. 

 

바삭하고 고소한게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최근 꽤 맛있게 먹은 수제버거로 고속터미널역 바로 위에 있는 쉑쉑버거 쉑버거 보다는 훨씬 나은 맛이었습니다. 

 

대치동 본점이나 다른 지점도 한번 가봐야 제대로 알겠지만, 개인적으로는 꽤 훌륭한 수제버거라고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고속터미널 신세계백화점 햄버거 맛집 파이어벨 내돈내산 후기를 마칩니다.

 

다른 햄버거 맛집이 리뷰를 보려면?

잠실 롯데타워 맛집 <고든램지버거> 후기 #내돈내산 (feat. 라스베가스 고든램지)

 

잠실 롯데타워 맛집 <고든램지버거> 후기 #내돈내산 (feat. 라스베가스 고든램지)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오픈당시 14만원짜리 햄버거로 유투브나 인스타에서 시끌시끌 핫했던 롯데타워 고든램지버거 후기를 올려드리려고 합니다~ 몇년전

healingeeee.tistory.com

속초 양양 맛집 <파머스키친> 후기 #내돈내산

 

속초 양양 맛집 <파머스키친> 후기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월요일에 휴가여서 속초 당일치기 여행 다녀왓어요! 목적은 맛집뿌시기 ㅋㅋㅋㅋ🤭🤭🤭 정용진맛집으로 유명한 수제버거가게!! 파머스키

healingeeee.tistory.com

 

반응형

댓글